티스토리 뷰


진정한 행복을 찾기 위한 우울증 극복



아무도 우울증을 앓거나 우울한 증상으로 고통받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이 그것을 원한다고 해서 반드시 그것을 갖게 되는 것은 아니며 그것이 당신에게 쉽게 주어지지 않을 것이다.


인생의 많은 것들이 그렇듯이, 우울증을 없애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의사나 다른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그렇게 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하지만, 이 글의 조언은 여러분이 우울증을 극복하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네 기분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렴! 그 사람이 가족 친구든, 가족 구성원이든, 정신과 의사든, 아니면 치료사든, 여러분의 감정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하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수 있다.




우울할 때 생각하는 방식에 도전하라.


만약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어떤 부정적인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만약 그 생각이 다른 사람에 대한 것이라면 다르게 느낄지 생각해보라.


당신이 다른 사람에 대해 그런 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왜 당신 자신에 대해 그 말을 하겠는가? 자신에 대해 너무 비판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결국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인간일 뿐이다.




우울증에 도움이 되도록 외부의 관심사나 활동을 키워라.


우울증은 지루함에서 자라날 수 있는데, 삶이 너무 평범해지고 하루하루가 마지막과 똑같아 보일 때 생긴다.


우울증과 싸울 때는 적극적이어야 하니까 새로운 취미를 생각해봐.


농구를 좀 하고, 개를 산책시키기 시작하라 - 당신을 바쁘고 활동적으로 만드는 모든 것.


당신에게 어떤 매력이 있든 간에, 어떤 것을 하는 것은 우울증에 걸릴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솔선해서 매일 밖에 나가서 햇볕을 좀 쬐어라.


연구에 따르면 햇빛에 불충분한 노출은 사람들을 더욱 우울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도움을 청하라.


때때로 당신의 입장이 되어본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 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들의 특별한 관점은 성공적인 우울증과 실패의 차이일 수 있다.




당신이 그 요소들이 무엇인지 완전히 인식하게 되면 당신은 당신을 우울하게 만드는 것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부정적인 생각이 여러분이 몸이 좋지 않다고 느끼도록 만든다면, 여러분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야 한다.


먼저 블록을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동네를 둘러보십시오.




많은 지지자들의 모임을 갖도록 노력해라.


여러분의 우울증은 가장 친한 친구도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니, 여러분의 토론을 몇몇 친한 친구 사이에 퍼뜨리도록 노력하라.




우울증과 싸우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우울증"이라는 단어를 아예 말하지 않는 것이어야 한다.


비록 그것들이 진짜 단어일지라도, 그것들은 꽤 많은 추가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고 그것은 절망적인 감정을 실제보다 훨씬 더 나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더 나은 전략은 자신의 상태를 낮은 느낌이나 우울한 경험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우울증과 싸우는 데만 매달리지 말고 더 행복한 일에만 집중하라.




우울증과 함께 당신은 미래에 살고, 과거를 과거에 간직해야 한다.


희망을 찾을 때는 항상 삶이 있다; 밝은 미래를 보는 것은 당신에게 희망을 준다.




매일 더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의 걱정을 줄이기 위해 이 조언들을 적용하라.


변화는 즉각적인 것이 아니며, 변화를 알아차리기 위해서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진정한 변화를 원한다면 기꺼이 견뎌야 한다.


가까운 사람에게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개선하지 못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만약 이러한 조언들이 당신의 우울증을 해소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그것은 아마도 전문적인 도움을 구할 때일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