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관절염이 당신을 괴롭힌다고? 도움이 되는 조언 몇 가지



최근 몇 년간 관절염 환자가 크게 증가했다.


이 상태는 관절에 영향을 미치며, 관절에 염증이 생기게 하고, 이로 인해 이동하기가 어려워진다.


다음 단락은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이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는 데 유용하다고 확신할 수 있는 많은 유용한 힌트를 포함하고 있다.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약물 일정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일하기 전에 몸 속에 축적되어야 하는 약들이 밖에 있다.


철수 효과를 볼 수 있는 것도 있다.




이동성이 있으면 관절이 붓는 것을 예방할 수 있으므로, 항상 저충격 운동을 하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은 활동적으로 지내는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은 수영, 걷기, 또는 다른 어떤 것이든 시도해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운동에 대해 의심스럽다면,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해라.




취미로 요가를 배우는 것을 고려해보라.


많은 연구들은 관절염과 관련된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것을 포함하여 요가를 통해 엄청난 이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한다.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다면 매일 일기를 쓰세요.


돌아가서 일기를 읽다 보면 고통을 유발한 것들이 반복적으로 눈에 띈다.


그것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의사와 상의하기 위해 이 메모들을 가지고 와야 한다.


그래서 그는 당신과 함께 가장 효과적인 치료 프로그램을 처방하기 위해 일할 수 있다.


그것은 사방에서 가치 있는 도구다.




그냥 앉아서 긴장을 풀고 심호흡 운동을 몇 번 해.


편안한 순간은 고통을 뒤로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충분할 수 있다.




만성 관절염이 있다면 침술을 하고 싶을 것이다.


침술은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만약 여러분이 침술을 시도하기로 선택한다면, 효과를 보기 위해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하며, 한 두 가지 치료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라.




물리치료사에게 가봐.


관절염 통증이나 염증이 일상생활에 지장을 준다면 물리치료사가 함께 유연함을 되찾고 부기를 줄여주는 운동 루틴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정기적으로 물리치료사의 권고를 따르고 다시 일상 생활로 돌아가십시오.




무엇을 먹고 있는지 주의해라.


어떤 경우에는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이 정말로 음식의 민감성을 다루고 있지만, 그것을 의식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의 각 품목에 대해 일기를 기입하고, 플레어 업의 예를 적어라.


정확히 원인이 무엇인지 추적할 수 있을 것이다.




네 몸 말을 들어라.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은 누구나 다 다르며, 자신의 독특한 상태가 자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아는 사람은 오직 당신뿐입니다.


신체의 신호를 듣고 그에 따라 결정을 내리십시오.


만약 여러분의 몸이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한다면,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을 멈추고 여러분의 몸을 쉬게 하라.




체중 감량 프로그램이 관절염 통증에 도움이 되는지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몸무게는 종종 관절염의 원인이며, 원치 않는 파운드를 약간 빼면 고통과 증상 모두를 완화시킬 수 있다.


살을 빼는 것이 관절염 통증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여러분은 충격을 받을 것이다.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시간을 재라.


집안일을 끝내야 할 경우, 언제 고장날지 알 수 있도록 타이머를 5분에서 10분으로 설정하십시오.


신체의 한계를 밀어 넘어뜨리면 일시적으로 쇠약해지는 상태가 될 수 있다.




관절에 문질러진 캐스터 오일은 관절염으로 인한 뻣뻣함과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일과 마사지 모두 지속적인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캐스터 오일이 관절까지 침투해 뻣뻣함을 완화시켜 주므로, 문지르면 그 부위에 치유의 혈류를 증가시켜 도움이 된다.




관절염이 문제가 되기 전에 조치를 취하라.


관절염의 종류도 다양하고, 개인화된 사례도 수백만 건에 달해 필요성, 증상, 통증 수준의 변화가 크다.


당신은 어떤 치료법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조건과 무엇이 잘 맞는지를 알아야 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통계는 관절염이 우리 삶에서 점점 더 흔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노령화된 대중과 결합하면, 형편없는 식습관과 운동 부족이 원인일 수 있다.


여기서 발견한 몇 가지 팁은 여러분이 이 심각한 고통들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아마도 그것들이 일어나기도 전에 말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